달력

4

« 2024/4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내가 주의 말씀을 의뢰함이니이다

 

 

 

41. 여호와여 주의 말씀대로 주의 인자하심과

     주의 구원을 내게 임하게 하소서 

42. 그리하시면 내가 나를 훼방하는 자에게 대답할 말이 있사오리니

     내가 주의 말씀을 의뢰함이니이다

43. 진리의 말씀이 내 입에서 조금도 떠나지 말게 하소서

     내가 주의 규례를 바랐음이니이다 

44. 내가 주의 율법을 항상 영영히 끝없이 지키리이다 

45. 내가 주의 법도를 구하였사오니 자유롭게 행보할 것이오며 

46. 또 열왕 앞에 주의 증거를 말할 때에 수치를 당치 아니하겠사오며 

47. 나의 사랑하는바 주의 계명을 스스로 즐거워하며 

48. 또 나의 사랑하는바 주의 계명에 내 손을 들고 주의 율례를 묵상하리이다 
[시 119:41-48]

 

42. So shall I have wherewith to answer him that reproacheth me:

 for I trust in thy word.
[KJV]


42. こうして, 私をそしる 者に 對して, 私に 答えさせてください.

 私はあなたのことばに 信賴していますから.
[新改譯]

 

 

 

 

 

 

 

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 2:20]

 

 

 

 

7. 저가 빛 가운데 계신 것같이

   우리도 빛 가운데 행하면 우리가 서로 사귐이 있고

   그 아들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
[요일 1:7]

 

 

 

 

18. 너희가 알거니와 너희 조상의 유전한 망령된 행실에서 구속된 것은

    은이나 금같이 없어질 것으로 한 것이 아니요
19. 오직 흠 없고 점 없는 어린 양 같은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로 한 것이니라
[벧전 1:18-19]

 

 

 

 

 

 

 

1. 유다의 아들들은 베레스와 헤스론과 갈미와 훌과 소발이라 

2. 소발의 아들 르아야는 야핫을 낳았고 야핫은 아후매와 라핫을 낳았으니 이는 소라 사람의 족속이며 

3. 에담 조상의 자손들은 이스르엘과 이스마와 잇바스와 저희의 매제 하술렐보니와 

4. 그돌의 아비 브누엘과 후사의 아비 에셀이니 이는 다 베들레헴의 아비 에브라다의 맏아들 훌의 소생이며 

5. 드고아의 아비 아스훌의 두 아내는 헬라와 나아라라 

6. 나아라는 그로 말미암아 아훗삼과 헤벨과 데므니와 하아하스다리를 낳았으니 이는 나아라의 소생이요 

7. 헬라의 아들들은 세렛과 이소할과 에드난이며 

8. 고스는 아눕과 소베바와 하룸의 아들 아하헬 족속들을 낳았으며

 

9. 야베스는 그 형제보다 존귀한 자라

   그 어미가 이름하여 야베스라 하였으니 이는 내가 수고로이 낳았다 함이었더라

10. 야베스가 이스라엘 하나님께 아뢰어 가로되

   원컨대 주께서 내게 복에 복을 더 하사 나의 지경을 넓히시고

   주의 손으로 나를 도우사 나로 환난을 벗어나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하였더니

   하나님이 그 구하는 것을 허락하셨더라
[대상 4:1-10]

 

 

 

 

18. 여호와는 마음이 상한 자에게 가까이 하시고 중심에 통회하는 자를 구원하시는도다

[시편 34:18]

 

 

 

 

 

 

 

노령화 사회
나가서 놀아라...

 

 

 

 

[찬송가 340장] 구주 예수 의지함이
[찬송가 281장] 아무 흠도 없고

[찬송가 186장] 내 주의 보혈은
[찬송가 185장] 내 너를 위하여

 

[복음성가] 이제 내가 살아도

[복음성가] 주의 길을 가리 - 비바람이 앞길 막아도...

[복음성가] 주님 손 잡고 일어나세요 - 왜 나만 겪는 고난이냐고...

[복음성가] 야베스의 기도 - 내가 엄마 품 속에서... 원컨대 주께서 내게...

[복음성가] 마음이 상한 자를

[복음성가] 할 수 있다 하신 이는

 

 

 

 

 

:
Posted by KAGSCC